제가 신경써야 할 일입니까?
open

노아 카를로테 Noa Carlotte

15세 | 165cm | 53kg | Male | 귀족

18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밀빛의 백금발은 늘 일정한 길이로 유지된다. 눈동자의 색은 보랏빛과 맑은 푸른빛이 뒤섞여 차분하게 가라앉아 있다.

교복은 언제나 단정하게 크기 또한 품이 크거나 작지 않고 딱 맞도록 착용한다. 바지의 기장을 줄여 반바지의 형태로 착용했다. 신발은 언제나 비슷한 스타일의 깔끔한 검은 구두를 착용한다.
훈련을 게을리 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옷이나 물건 등에 먼지가 앉거나 옷매무새가 흐트러지는 법이 없다.

된다 안된다의 선은 여전히 분명하다. 하지만 타인이 정해진 원칙을 따르는 것은 더이상 신경쓰지 않는다. 자기 자신에게만 엄격할 뿐, 주위의 사람들은 신경쓰지 않는것에 가깝다.
단호하게 안된다고 말하지 않고 알아서 하라는 말로 대화를 마무리 지을 때가 많다. 비슷한 느낌으로 교칙을 어기거나 잘못된 행위를 하는 것을 발견해도 말을 덧붙이지 않는다.

한동안 웃는 것을 연습했지만, 중등부 진학을 기점으로 그러한 것들을 자제하기 시작했고 현재는 입학 당시와 별다를 바 없을 정도로 감정 표현을 하지 않는다.
표현하는것이 어색하다는 느낌을 주었던 초등부에 비해 신경써서 감정을 드러내려 하지 않는 성향이 크게 드러난다.

주위를 무시하지 못하는 것은 여전했다. 말에는 숨기지 못한 배려가 남아있다.
눈치는 여전히 빨랐으며 타인의 기분이 상하지 않는 선을 찾아냈다. 하지만 상대가 자신을 미워할까봐 그러는 것 같은 기색은 사라졌다.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염두에 두지 않았다. 그저 원래의 성정이 그런 것 뿐이라는 인상을 준다.

▶학교 생활

여전히 노력을 기반으로 상위권에 가까운 성적을 유지한다. 눈에 띄는 점이라면 전술과 전략 등 머리와 관련된 과목에는 일체 관심을 두지 않는다.
오로지 검술이나 체술과 같이 신체적인 훈련을 동반하는 과목에만 관심을 가진다. 그 탓에 총 성적은 상위권보다는 중위권에 가깝다.

▶카를로테家

길리움에 위치한 넓은 영지를 가진 카를로테 백작가. 카를로테 백작령은 최고급 와인과 그 외의 와인들을 대량으로 유통하며 막대한 부를 축적, 그것을 바탕으로 권력을 쥔 영지이자 가문이다.
카를로테의 사람들은 오만하고 귀족적이며 권위적이다. 데보티오에도 끄떡없는 가문, 그를 위한 영지민들의 희생을 당연시여겼다.

노아는 그런 카를로테의 양자이다. 카를로테의 이름을 달고 있지만 카를로테는 아니며 노아는 그것을 아무렇지 않게 여긴다. 카를로테의 영주는 노아가 양자임을 숨기지도 않았다.

원래의 성은 바틀렛.. 카프카의 척박하고 조그마한 영지를 가진 자작가이다. 어떠한 사건으로 가문이 사라지고 그것을 구해 준 카를로테 가에 영지와 이름이 귀속되어 그 명맥이 끊겼었으나 최근 다시 바틀렛 자작가는 그 영지를 되찾고 가문의 이름을 되찾았다.

▶소문

15세가 되던 봄, 길리움을 중심으로 한 정보가 사교계를 떠돌았다.
노아 카를로테가 친누나인 이자벨 바틀렛과 약혼을 했다는 소식.
또한 그 약혼을 빌미로 카를로테령으로 복속되었던 카프카의 바틀렛령이 다시 바틀렛의 가주 이자벨 바틀렛에게로 넘어갔다.
바틀렛 자작가가 다시 그 이름을 되찾았지만 노아 카를로테는 바틀렛의 이름을 달지 못했다.

노아를 이용하다시피 한 카를로테와 바틀렛의 거래와도 같은 일에 세간에서는 카를로테의 도를 넘은 행동이 아니냐는 말 또한 나오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그를 거절하지 않으며 여전히 카를로테에 충성하는 노아에 대한 비난도 존재한다. 적지 않은 한편에서는 노아를 귀족의 수치 쯤으로 생각하며 카를로테의 양자가 아닌 카를로테의 하인으로 보는 것이 맞다고 말하기도 한다.
이 모든 소문을 노아는 부정하지 않는다.


▶카를로테 기사단

카를로테 가문에는 대대로 직속 기사단이 따로 존재해 왔다. 카를로테 기사단이라고 불리지만 백작과 그 식솔들의 명을 들으며 사적인 명령까지 수행한다.

14세가 되는 겨울방학, 노아는 정식으로 카를로테 기사단에 이름을 올렸다. 학교 생활을 위해 이름만을 올려 둔 수준이며 방학이 되어 집으로 돌아가면 기사 생활을 이어가는 형태를 취하고 있다.
카를로테 기사단이 되며 기사단을 상징하는 진검을 수여받았다.
해당 검은 학교 측에 보고 후 따로 보관하고 있는 상태. 평소에 사용하거나 소지하지 않는다.


▶앨리스

앨리스는 14살 무렵의 봄에 그 수명을 다했다. 그 후 특별히 무언가를 키우거나 하는 일은 없었다. 다만 꾸밈없는 기숙사의 책상에는 여전히 깔끔하게 유지되는 앨리스의 집과 옆에 놓인 작은 하늘다람쥐 인형이 자리하고 있다.

▶기타

-말투는 다나까체, 나이가 같은 친구들에게도 말을 놓는법이 없다.
-단 음식을 자주 먹는다. 좋아한다기보다는 습관에 가까워 보일 정도.
-그 외 좋아하는 것은 정돈되고 딱 떨어지는것, 싫어하는것은 과도하게 주목받는상황 또는 정해진 것들을 어기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