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무례는, 똑똑히 기억해 두도록 하죠.
open

베티 씨모흐 센티아고Vetty Seammoh Santiago

15세 | 163cm | 47.5kg | Female | 귀족

10

아이를 처음 마주한 이들은 대개 길게 뻗은 그 캄캄한 머리칼에 시선을 앗겼다, 얇은 실크더미를 겹겹이 쌓아올린듯 보드라운 검정의 색채는 빛을 받을때에 얼핏얼핏 시들어 가는 포도빛깔을 머금은듯 하니, 그 길이가 종아리 반 즈음의 끝자락에 머문다. 곧은 직선의 머리칼 끝단은 늘 상 물기를 머금은듯 곱슬하여 그 청초한 인상에 한 몫을 더 하니 날이 갠 하늘을 가둔 듯 맑은 쪽빛이 담긴 벽안의 눈동자가 당차다, 풍부하고 보드라운 인상, 겉보기에 깡말라 약한 인상을 비추나 의외로 제법 다부진 몸을 지니었으며 제 또래의 아이들에 비하자면 근육량이 높은편에 속한다. 아이는 본 교가 지정한 복장을 제 낯을 제외한 체형에 맞추어 착용을 했으나, 치마바지의 스커트 길이를 늘려 무릎위 5cm 정도를 덮게 하였다.

[노력파/고집쟁이]
아이는 스스로가 정해둔 휴식시간을 제외하고는 공부를 하거나 수련을 하는데에 시간을 소비한다. 그는 가벼운 대화를 하는 동안에도 상대에게서 저가 본받을 만한 점을 찾기 위한 노력을 비추곤 하니, 상대의 장점을 깨우치는것에 능하여 그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는다. 허나 자신의 상태가 좋지 않을때에도 스스로를 돌보지 않고서 제가 결정한 일을 마무리 짓고자 무던한 노력을 보이는 아집을 부리곤 하니 이에 걱정을 끼칠세라 힘든 모습을 내비치지 않는것이 아이의 특이사항이겠다.


이해력이 뛰어나며 섬세하고 어떠한 일에 있어 논점을 파악하는것에 탁월해 논쟁에 강하나 간혹 상대의 대우에 따라 빈정대는 꼴을 비추기도 하여 다소 공격적인 언사를 두를 때가 있으나 관계의 문제가 생겼다 느낄 경우 그러한 문제들을 대화로 풀어가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몇번의 거절 혹은 실패가 반복되더라도 낙담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는 당돌함을 지니어 이상을 추구하는 몽상가적인 기질을 가졌음에도 완벽을 추구하고 자신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하여 꾸준하고 철저한 노력을 보인다.


아이는 대개의 사람들에게 친절하며 간혹 자비로운 센티아고 가 라는 가문의 그림자에 떠밀리듯 타인을 위한 자비나 도움을 베푸는 경우가 있다.

[높은 자존감/올곧은 신념]
아이는 자신의 삶에 있어 필요한 규칙을 차곡차곡 쌓아 올리는 편이므로 자신에게 걸어둔 제약이 많고 그 모든 행동들은 자신을 위한 일 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가령 누군가에게 선물이나 필요한것을 가져다 주는것이 자신이 바랐고, 하고자 하는 일 이었다면 그러한 일을 행하는 데 있어 망설임이 없다는 얘기이다. 스스로를 관리하는데에 철저하며 원체 분석적인 성격 탓에 스스로대한 확신이 강하여 자존감과 자신감이 높으며 그런 자신에 대한 만족도가 높기에 스스로에 대한 애정, 자신을 표현하는 것에 대한 아낌이 없다.


가벼운 일에 한하여 물러서는 법이 많아 대개 그를 우유부단한 성품의 소유자라 오해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나 그는 자신만의 신념이 강하며 뛰어난 통솔력을 지니고 있다.

08月 12日 17:13生
탄생석 :: 페리도트

Santiago 家
셰익스페라 중심가에 위치한 후작 집안으로 리멘 1년차에 접어들 무렵부터 서서히 그 위상을 떨치기 시작하였다, 센티아고 가는 본디 사교계에서 외면받는 조그마한 자작가 였으나 황금기였던 메르헨의 506년 즈음을 기점으로 건설업에 손을 대어 물자를 확보하는 과정에서 데보티오를 맞이한다. 당시 센티아고 가문 또한 적잖은 피해를 받았었으나 사업을 위하여 확보하고 있었던 자원을 운용하여 피해 지대의 복구를 위하여 힘을 쏟았으며 여전히 재해의 흔적을 지우기 위한 노력을 비추고 있어 이에대한 공헌을 인정받아 후작의 작위를 수여받게 되었다. 후작의 작위를 수여받은지는 고작 10년채 되지 않으나 데보티오로 인한 피해를 줄이고자 노력해 온 기간이 깊어 당시 센티아고 가문의 도움을 받았던 몇몇의 귀족및 일부 평민들과 호의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센티아고 가의 건축 양식은 다소 독특하면서도 화려한 이미지를 풍기어 일부 귀족들의 사치를 뽐내기에 적합하여 부러 건물 외 내부의 인테리어 및 새로운 별채의 건축을 위하여 센티아고 가문을 찾는 이들이 수도 없다.


15세 봄, 오르텐시아로 편입.

아이는 모든 사람들에게 동등한 친절을 베푼다.